샤브마니아 경주동천점 보문단지 맛집 경주맛집
지난 경주여행에서 다녀온 샤브마이나입니다 보문단지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서 숙소가 보문단지 쪽이시라면 한 번 방문하시는 것도 좋을 듯해요. 저는 여러 도시에 있는 월남쌈샤브 전문인 샤브마니아를 방문해 봤지만 이번에 다녀온 경주 샤브마이나가 제일 좋았어요. 손님이 많다보니 회전율이 좋아서 음식도 신선하고 새로 오픈한 가게라서 가게 내부도 아주 깨끗하고 무엇보다 주차장이 바라반 봐도 마음이 뻥 뚫리도록 넓은 곳이라서 완전 강추해드립니다.
그럼 경주여행 계획하신 분들은 끝까지 사진으로 확인해 주세요.
넓고 넓은 주차장입니다.
저는 11시에 소노빌 경주를 체크아웃하고 11시 20분경 도착했었답니다.
주차장은 사진에 다 담지 못했는데요, 보이는 것 2배 정도의 면적이 더 있다고 보시면 될듯해요.
어림잡아 차량 50대 정도는 주차가 가능할 듯했답니다.
메뉴입니다. 점심특선 소고기샤브가 12,900원이고 평일 기준으로 15시까지 운영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육수는 선택이 가능합니다 맑은 육수, 매운 육수 그리고 저희처럼 반반으로 하실 수도 있어요
아래 고기는 점심특선 3인분의 고기입니다. 보통 점심특선은 고기양이 80g 내외가 많은데 보문단지 경주맛집 샤브마니아에서는 1인분에 고기가 무려 100g이었답니다.
점심특선 월남쌈에 들어갈 기본 채소입니다. 부족한 것은 샐러드바에서 얼마든지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샐러드에 음식이 비면 바로바로 리필해 주시고 서비스도 나무랄 데가 없었어요.
요즘 로봇이 서빙하는 게 대세인 식당이 많죠?
샤브마니아 경주동천점에서도 처음 주문하면 로봇이 기본찬을 세팅해 주더라고요.
아래는 샐러드 바 사진이에요
최대한 메뉴명이 잘 보이게 찍었으니 천천히 구경해 보세요.
사진이 좀 많습니다.
요거트와 토핑에 넣을 견과류와 시리얼입니다. 요거트가 좀 많이 묽었어요. 그래도 가격대비 샐러드니까 모든 것은 이해가 됩니다.
또띠야롤 만들어 드시게 준비가 되어 있었답니다.
파인애플과 푸딩이에요. 푸딩 크기 보이시죠? 정말 큼지막하게 잘라져 있어서 하나를 먹어도 푸딩맛을 충분히 느낄 수 있었답니다.
고구마샐러드, 단호박 샐러드, 크림스프랑 삶은 계란이에요.
삶은 계란은 제가 갔을 때 바로 내어오셔서 따끈한 것이 정말 만족스러운 샐러드바였답니다.
빈 곳이 있어 재빨리 사진으로 담았어요. 저희는 이른 점심 11시 20분경 도착했는데 자리는 금방 다 찼고 대기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키즈플레이방도 있는데 깨끗하고 꽤 넓었답니다. 애기들 데려오셔도 걱정없을 듯 해요.
한참 맛있게 먹다가 직업의식이 발동해서 또 사진 찰칵..육수가 부족하면 아래 사진처럼 샐러드바에서 육수 가져와서 보충하실 수 있어요.
전체적인 샐러드바 사진입니다.
식사를 다하고 나오니까 대기하시는 분이 많이 생기셨더라고요, 아마 웨이팅을 안 하시려면 무조건 12시 전에는 도착하셔야 할 것 같았고요. 대기를 하시게 되더라도 충분한 대기 공간이 있어서 No Problem!
대기실에 있는 뻥튀기 기계 트윈팝입니다. 기다리시는 동안 또는 식후에 가게에서는 무료로 드시면 되고요, 두 봉지에 5,000원에 판매도 하니까 필요하심 사가시면 되요. 만약 뻥튀기를 사시고 싶으시면 카운터에 가셔서 계산하시고 봉지를 받아와서 가득 채워가시면 되는 방식입니다. 저도 시식 후 너무 바삭하고 고소해서 두봉지 겟했답니다.
집으로 돌아오기 전 마지막으로 다시 찍어봤어요. 다음번 경주여행에도 다시 방문해서 먹고 싶은 월남쌈샤브 & 샐러드바 샤브마니아 경주동천점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 내돈내산 평가
■ 맛 ★★★★☆
■ 가격 ★★★★
■ 신선도 ★★★★☆
■ 서비스 ★★★★
■ 시설 ★★★★☆
■총점 (4.5 /5.0)
※ 찾아가는 곳: 경북 경주시 알천북로 409 (샤브마니아 경주동천점), 0507-1345-16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