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 나누는 정보/맛집 및 카페

대전더오페라웨딩 뷔페 대전뷔페추천 대전웨딩홀

by 올셋 2023. 12. 17.

대전더오페라웨딩  뷔페 대전뷔페추천 대전웨딩홀 

 

오늘은 대전 웨딩홀로 좋은 평을 받고 있는 대전더오페라웨딩&컨벤션홀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지인 자녀 결혼식이 열린 더오페라 웨딩홀에서 열린 결혼식 참석 후 더오페라 뷔페에서 식사를 하였는데요, 더오페라 웨딩홀은 대전에서 꽤 유명하고 전통 있는 장소라서 웨딩 하는 커플들이 아주 많았고 뷔페 음식도 정말 다양하게 구색을 갖춘 뷔페맛집이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하객 입장에서 다녀온 내돈내산 후기 시작해 보겠습니다.

 

대전더오페라웨딩 찾아가는 길 :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남로 50 (건물 주차 가능), 탄방역 2번 출구

 

 

 

 

웨딩홀은 4층이었고요, 대전 시청 바로 인근이라 지하철 이용하시기에도 좋고 주차는 웨딩홀 건물 내 또는 인근에 주차할 곳이 많이 있었답니다. 오늘은 더오페라 뷔페 맛집 후기작성이라 웨딩홀 사진은 생략하였습니다.

 

웨딩 후 식당이 위치한 2층으로 이동하였습니다. 홀은 굉장히 넓었고요, 음식도 정말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었답니다.

 

 

 

한식 위주로 많이 구성되어 있는 듯 했구요, 건강한 음식인 삼채유자무침도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새콤한 삼채요리는 애피타이저로써 손색이 없었답니다.

 

 

훈제오리냉채, 크림어니언 치킨, 칠리씨푸드누들입니다. 

 

 

어딜가도 빠지지 않은  김밥도 있네요. 

 

 

 

주로 한식 위주 메뉴가 좀 더 풍성했던 것 같은데요, 밥도 영양찰밥, 흰밥, 곤드레 나물밥 등 다양했답니다.

 

 

 

김치는 요즘 식당에 가면 잘 안 먹는 편이라 패스했고요, 잡채는 아주 맛이 좋았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홍어 무침이 있어서 얼마나 반갑던지요.. 아무래도 가격대가 좀 있는 뷔페이다 보니 음식 퀄리티가 나쁘지는 않았어요.

 

 

 

육회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해파리냉채도 있었답니다.

 

 

 

 

하객이 너무 많다 보니 음식만 찍는 게 좀 잘 안되더라고요..

 

 

 

 

잔치에 빠지지 않는 불고기 사진입니다.

 

 

 

 

 

중식코너입니다. 마파두부가 보이네요.

 

 

 

쫄깃한 탕수육입니다. 갓 튀겨 나온 듯 따뜻하고 맛도 괜찮았어요.

 

 

 

닭강정이네요. 꼬마 친구들에게 아주 인기 최고인 음식이죠?

 

 

 

 

 

아래는 수육인데요, 한방수육입니다. 아무래도 고기 잡내를 없애고 어르신들이 많이 오시는 웨딩 뷔페이다 보니 수육도 한방수육 조리법으로 요리가 되었네요. 

 

 

 

애피타이저 겸 디저트에 해당하는 요거트, 식혜, 수정과입니다.

 

 

 

아래는 과일 코너입니다. 블루베리 멜론, 오렌지 등이 준비 되어 있었는데요, 과일은 그냥 그랬답니다.

 

 

 

 

아래는 초밥코너입니다. 제가 예식이 끝나고 조금 늦게 내려갔더니 인기 많은 초밥은 접시 바닥이 보이더라고요. 초밥의 퀄리티는 나쁘지는 않았지만, 아무래도 뷔페이서 제공하는 초밥은 한계가 있더라고요.

 

 

 

날치알 크리미롤, 날치알 에그롤등이 보이네요. 모두 인기가 많았던지 얼마 남아 있지 않았네요.

 

 

새우초밥이에요. 자숙새우랑 생새우초밥 2종류가 있었답니다.

 

 

아래는 회 코너입니다.

연어회가 보이는데 아무래도 냉동회라서 크게 기대되는 맛은 아닌 듯합니다.

 

 

 

자숙새우랑 골뱅이 사진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예요.

 

 

 

 

 

호박죽, 된장국 등 따듯하게 드실 음식이 보온용기에 잘 담겨 있네요.

 

 

 

따끈한 튀김 코너예요.

 

 

삼색전과 모둠튀김이 전시되어 있었고, 동그랑땡도 있었답니다.

 

 

 

 

 

목살 스테이트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즉석에서 구워서 나오는데 불향도 나고 고기도 부드러워 정말 맛있었어요.

 

 

 

 

옥수수랑 크림 파스타였던 것 같아요

 

 

 

아래코너는 잔치국수 코너입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던 음식 중 하나였어요.

깔끔한 멸치 육수 베이스에 담백한 잔치국수였답니다.

 

 

 

 

 

디저트 코너예요.

앙증맞은 아래 사진은 디저트 케이크입니다 너무 귀엽죠?

 

 

 

제가 먹으려고 가져온 음식이에요. 물론 아래 보이는 것 외 다른 것도 많이 먹었어요. 개인적으로 베스트는 목살구이랑 잔치국수였답니다.

 

 

 

갈비탕이 있어서 가져왔는데요, 그냥 so-so

 

 

 

 

요건 함께 갔던 초등 조카가 디저트로 챙겨 온 음식이네요.. 

너무 앙증맞게 잘 담아 온 듯.. ㅋㅋ

 

 

 

하객으로 다녀온 대전 더오페라웨딩컨벤션홀 내돈내산 후기평을 해보겠습니다.

 

맛: ★★★

음식 퀄리티(온도 및 신선도 등): ★★★

음식종류: ★★★☆

서비스: ★★☆

시설: ★★☆

 

전체 총평: 더오페라 웨딩홀(4.0 / 5.0), 더오페라 뷔페(3.0 / 5.0)

 

※ 맛집평은 주관적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